아침이슬5(pine)

평범한 하루속에 이야기들..

매일 오늘처럼 기뻐하며 감사하며..

여행 글 모음

감사하며지낸 추수감사절....^*^

아침이슬5 2019. 12. 3. 01:13


빠쁜 지난 한해를 돌아보며 온가족이 무사하게 지낸것을 감사하면서...

우리도 먼 동쪽에서 서쪽 끝으로 이사와 둥지를 틀고 잘지내온것도 감사하고..

늘 가족이 멀리있으며 그리워하던 엊그제를 생각하며

온가족이함께...사돈 온가족이 다 이곳에모여 같이 즐길수 있어 얼마나

좋은 시간을 갖었었는지 하나님께 감사하는 요즈음이다.....


특히 사돈 내외께서도 함께 할수 있어서 더욱 좋았던것 같다...


바쁜데도 20 여명의 며누리의 형제 식구들과 함께 저녁 터키를 즐긴것도 감사...

풍요로운 저녁을...

일찍 저녁을 시작하며 즐기다보니 사간가는줄을 모르고...


우리상 노인들은 화로를 껴안고 와인을 기울이면서...ㅎㅎ

ㅋㅋㅋ 더도들도 말고 오늘만 같아라...ㅋㅋㅋ




터키를 먹으며 생선이....???

그중에 고기를 안먹는 식구가 있어서...

생선요리를....생선구운것은 내담당...ㅎㅎ인기 짱이였다...ㅋㅋ






테블  쎗딩도....




식구가 많아 두테이블로....

젊은이들은 따로....ㅋㅋ







보암직도하고 먹음직도하고...만족하게 구워졌다..

모두들 좋아해 금방 동이났다....ㅋㅋ


















먹음직한 셀러드 ...ㅋㅋ







빵을 구워 만든 스터핑.... 며누리의 일등요리...



















와인과 에프타이즈...

특별한 날이라 입맛대로 와인을 골라서....ㅋㅋ

나는 래드와인으로....ㅋㅋ








세월은 비켜가질않아 나이에 훈장이 얼굴에 가들하다..

세월을 막을수는 없는 순리대로..

그래도 감사함으로...














젊은 식구들이 빘는 부엌에서 사진찍는다고 어를거림이

무엇해서 대강찍고 터키는 작년에 내가 찍었던것을 올려봤다......ㅋㅋ








'여행 글 모음' 카테고리의 다른 글

쓸쓸한 장미공원  (0) 2020.05.28
동네 산책길에서....  (0) 2020.05.23
금강산도 식후경...^8^  (0) 2019.11.16
10월에 단풍은곱게 물들고...  (0) 2019.10.22
얼굴 붉힌 홍도들....^*^  (0) 2019.08.19