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침이슬5(pine)

평범한 하루속에 이야기들..

매일 오늘처럼 기뻐하며 감사하며..

나의 소소한 일상

일본식당 맛대결....

아침이슬5 2021. 6. 5. 00:08

포트렌드에서는 뛰여난 식당이 별로 없는것 같다..

뉴져지나 뉴욕은 워낙 경쟁이 심해서 썩 잘해야만 살아남을수 있어

피나는 노력들을 하며살아가고 있는데..

일류 세프들의 솜씨라야 살아 남을수 있고...

경쟁의시대 속에서 삶이 참 뼈를깍는 수고로움이 따른다..

이곳만해도 시골이라 인기도가 떨어지는것 같다...

정통 일식 집이라고  일본사람이 경영하고있는데...

오더를 하고도....음식준비가 어찌오래 걸리는지....

한시간을 기다려도 스시 몇개 쌓오는데  그토록 오래토록 걸리는지....???

그래도 손님들은 잘참고 기다린다..

음식값도 어찌나 센지....

내가 해먹는것이 훨씬 낳지 안을까도 생각해본다......ㅋㅋ

그래도 외식을 하고 좋은 생각으로 가벼운 발걸음을 띄며 집으로 행했다.....ㅋㅋ

김밥롤 도 터지고...ㅋㅋ

밑에 사진은 친구들과 뉴욕에서 점심 도시락을 먹을때 사진..

비쥬얼도 음식도 훨 낳은것 같다...ㅎㅎ

뉴욕 맨하탄은 여러모로 사림들이 몰리는 곳이므로

잘하지 않으면 살아 남기가 힘드는곳이다..

 

비지네스가 많아 직장구하기도 쉽고 부대끼며 생활이 익숫해지는가보다...

같은 동포들도 많아 삶에 도움도 얼른 터득하고 ...배워가며

어우러져 살아가고 있다..

이곳만 해도 한국 사람들이 적고 전부 영어권이고 살아남기가 쉽지많은 안다..

그래서 대도시로 몰리는 경향이 있는것을 좀은 이해가 된다..

 

'나의 소소한 일상' 카테고리의 다른 글

미국의 아버지날..  (0) 2021.06.24
아티스트 케익...  (0) 2021.06.06
먹거리 헌팅.... ...  (0) 2021.06.02
닭 칼국수 & 겨자무침.......  (0) 2021.05.25
Art Fair  (0) 2021.05.24